Banner adz

2017년 10월 30일 월요일

포스트

KT 가족결합할인 뭉치면 올레 가족할인 안내

KT 가족결합할인 뭉치면 올레 가족할인 안내

오늘은 KT 가족결합할인 상품인 뭉치면 올레 가족할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말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지난 10월에는 황금연휴가 길게 있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하지만 지출이 많았던 만큼 부담도 컸던 달이 었습니다. 추석연휴가 이렇게 몰아 있다 보니 오버되어 사용한 금액이 지금도 눈앞에 아른아른하네요. 조금만 절제했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있고요. 
넉두리는 여기까지 하고 저 같은 경우 가족이 사용한 핸드폰 요금을 카드로 결제 되도록 해 놓았는데요. 명세서가 나올 때마다 통신비로 지출되는 금액이 너무 부담이 되어 줄일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게 됩니다. 만약 올레 KT 가족결합할인을 안 받았다면 더 많이 부담스러웠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오늘 살펴볼 내용은 KT 올레 가족결합할인 요금제입니다. 예전에는 개인 휴대폰이 없어도 잘 지냈던 시절도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서는 안 될 물건 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자녀 같은 경우 안전을 위해 기본적으로 구입을 해 주는데요. 그래서 부모가 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뭉치면 올레 가족할인이 어떻게 되는지 먼저 확인 하실 텐데요. 그럼 자세히 뭉치면 올레 가족할인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KT 가족결합 요금제 중에서 LTE 뭉치면 올레 2에 대해 알아보면 신규 모바일과 인터넷을 결합하면 할인해주는 상품입니다. 최대 5명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tv도 결합할 경우 추가 할인이 됩니다. 다시 말해 모바일 + 인터넷 + tv 이렇게 결합이 가능하네요. 




물론 신규 결합만 가족결합 상품이 있는게 아닙니다. LTE  뭉치면 올레 1로 기존 모바일 사용자도 인터넷 + 모바일 + TV 이렇게 결합을 하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까와 같이 최대 5명까지 결합이 가능하네요. 그 대신 신규보다는 할인금액은 적네요.



LTE 뭉치면 올레 결합 상품 1과 2는 서로 차이가 조금 나는데요. LTE 뭉치면 올레 2는 1대당 8,000원 할인으로 최대 2배 할인 증가되고, 1은 4,000원 할인이 됩니다. 기존보다 신규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주는 듯합니다.




그리고 다른 혜택에 대해 알아보면 핸드폰 사용자 2명이 결합할 경우 인터넷이 할인되는 혜택으로, 인터넷전화 와 집 전화 결합도 가능하네요. 그리고 결합하는 핸드폰 2대 모두 데이터 선택은 499기준이라고 합니다.  이로써 올레 KT 가족결합 할인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KT 뭉치면 올레 가족할인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lg 가족결합할인도 올려 봅니다. 신규라면 어느 통신사가 괜찮을지 비교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보실까요?



한방에 Home이라는 할인 혜택이 있는데요. 가족 인원에 따라 할인율이 다릅니다. 그리고 2회선 결합 시 인터넷 최대 23,000원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그럼 한방에Home 할인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보시면 인터넷 + 핸드폰 1개 연결시 최대 할인 8,000원이고, 2개일 때는 19,000원 할인되고, 3개일 때도  동일하게 19,000원입니다. 이렇게 해서 추가 할인까지 받으면 총 할인금액은 핸드폰 1개는 10,000원이고,  핸드폰 2개 이상은 23,000원입니다. 




한방에Home 특징은 모바일 2회선만 결합하더라도 인터넷 기본 제공이 되는데 단, 월정액이 59,900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해당됩니다. 그리고 3회선 결합시 모바일 요금제 관계없이 인터넷 기본으로 제공이 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이용조건을 보시면 U+ 인터넷은 AP는 3년 약정하여 이용 중인 경우에만 결합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모바일의 가족 대표인 명의와 인터넷의 명의가 동일해야 합니다. 연체자 또는 이용정지되어 있는 분들은 가입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그 외 내용은 천천히 읽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로써 LG유플러스와 KT 올레 가족결합 할인 요금제 뭉치면 올레 가족할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KT 가족결합 상품을 비교해 보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스트

About 포스트 -

Author Description here.. Nulla sagittis convallis. Curabitur consequat. Quisque metus enim, venenatis fermentum, mollis in, porta et, nibh. Duis vulputate elit in elit. Mauris dictum libero id ju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