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adz

2017년 10월 30일 월요일

포스트

오늘금한돈시세 24K 18K 한돈 가격

오늘금한돈시세 24K 18K 한돈 가격 

이번에는 오늘 금한돈시세와 24K 한돈 가격과 18K 한돈 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2017년 3분기가 거의 끝나가네요. 경기 불안으로 금투자가 늘었다고 하는데요. 6월 7일부터 상승하면서 6월 14일 최고점을 찍었네요. 유가 하락과 증시 부진으로 안전자산인 금투자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1300달러를 돌파를 할 건지 궁금합니다.

금한돈시세가 이렇게 연일 오르다 보니 오늘금한돈시세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실시간으로 금시세 14K 18K 24K 한돈 가격을 확인할 수 있고, 오늘의 금시세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를 소개할까 합니다. 그리고 조회를 직접 하신다면 포털에서 아래 홈페이지를 검색하거나 주소를 입력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금한돈시세는 어제보다 1000원 상승을 했습니다. 내가살때 24K 금시세는 195,500원으로 부가세 10%를 포함하면 215,050원이고, 내가팔때는 179,500원입니다. 좀 더 자세히 보기 위해 시세표를 올려 봅니다.




순금기준 중량은 3.75g으로 1돈 금시세 차트입니다. 날짜는 오른쪽부터 좌표 안쪽 방향으로 보시면 되네요. 8일 187,500원에서 계속 올라 오늘 195,500원까지 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금팔때 가격을 살펴보면 순금 24K 한돈 가격은 179,500원이고, 18K 한돈 가격은 129,300원입니다. 그리고 14K 한돈 가격은 99,700원으로 확인이 되네요.



백금시세 거래표입니다. 오늘의 백금 시세는 전일 대비 1,000원이 떨어졌네요. 백금은 팔 때 가격을 살펴보면 136,000원으로 확인됩니다.



은시세 거래표입니다. 은도 일주일 동안 계속 올랐네요. 그리고 살 때 가격으로 오늘의 은시세는 전일대비 20원이 올라 2,730원입니다.



키코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차트로 2년 동안 금시세 그래프를 올려 봅니다. 올해 들어 금시세가 고점을 세 번째로 도전하고 있는데요. 시장 상황을 보면 금리 인상에 대한 지연, 영국의 EU 탈퇴 등 국제시장 불안으로 상황을 보면 7월까지는 오르지 않을까 현재 금시세를 보면 앞으로 전망을 이렇게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안전자산인 금수요가 점점 늘어나는 이유가 우리모두 체감하시겠지만 경기가 계속 안 좋아서 인 것 같습니다. 금값이 연일 오르는 가운데 27일 뉴욕상품거래소에서 국제 금 가격을 전날보다 온스당 0.4% 하락한 1115.80달러를 기록 했네요. 10년동안 금시세를 보면서 장롱안에 두었던 금을 최고 비쌀 때 처분을 했어야 하는 아쉬움이 남는건 왜일까요ㅎ

그리고 무료로 사주팔자 봐주는 곳이 있어 알아봤습니다. 속 시원한 신년운세가 궁금하다 던지 오늘의 사주를 알고 싶다면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전 사주팔자에 대해 크게 관심은 없지만 신년만 되면 자식이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부모님들이 용하다는 철학관에 방분해서 꼭 사주풀이를 해 보시 더라고요.
 



요즘 계속 24k 금한돈시세가 출렁이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실시간 금시세를 확인 할 수 있는 곳을 소개 할까 합니다. 인터넷에서 금시세닷컴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순금 24k, 18k 금한돈가격부터 백금부터 은까지 금1돈 금팔때와 살때를 오늘금한돈가격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 합니다.


 
 1년 동안 움직인 금시세 차트입니다.

1년동안 24k 금가격이 어떻게 진행 되었나 보니 초록선을 맞고 계속 떨어지네요. 여기가 매물선인가 봅니다. 얼마간은 계속 오늘다 1140 달러에서 걸리겠네요.


10년동안 금시세 차트입니다.
10년동안 금가격 차트를 보면 쌍봉을 보인후 계속 떨어지네요. 이때 최고점을 이룰 때 개인들이 금을 많이 샀던 기억이 나네요. 투자는 모두가 관심을 을 가질 때 "가장 높은 가격"이라는 투자 정설이 맞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철학관에 요즘 신세대들도 간다고 하네요. 보통 방문하는 사람들의 특징이 있다면 현재 일이 잘 안된 다든지,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 성공여부 아니면 시험을 앞두고 불안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방문한다고 합니다.

대부분 큰일을 앞두고 불안한 미래를 점치고 싶은 마음은 사람 심리 인 것 같아요. 기분 좋은 이야기를 들으면 기분 좋게 생각하고 안 좋은 이야기를 하면 좀 더 조심해야지 하는 것 같습니다.




 사주팔자 무료 서비스가 있어 저도 생년월일 넣어 봤습니다.



오늘의 사주가 이렇게 검색되네요. 금전운이 가장 궁금 한 애정운, 미팅. 소개팅운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나를 지켜보던 귀인이 있다 하네요. 그리고 그분의 도움을 받는다고 합니다ㅎ 상당히 마음에 와닫는데요.

가장 힘들 때 스스로 낑낑대면 해나가는 스타일 이라 잘 물어 보지 않아서 저 스스로 많이 답답하게 생각했던 적이 많았거든요. 그래서인지 어려운 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옆에 있다라고 하는데 말만 들어도 안심이 되는 하루가 될 것 같아요. 오늘금한돈시세 및 24K 한돈가격 18K 한돈가격 그리고 인터넷으로 사주팔자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네요.^^







포스트

About 포스트 -

Author Description here.. Nulla sagittis convallis. Curabitur consequat. Quisque metus enim, venenatis fermentum, mollis in, porta et, nibh. Duis vulputate elit in elit. Mauris dictum libero id ju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