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adz

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포스트

다음메일 전체삭제 방법 최신!

다음메일 전체삭제 방법 최신!

오늘은 다음메일 전체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기저기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이메일이 끝없이 오게 되는데요. 거의 광고글이 대부분이죠. 그래서 정작 내가 꼭 봐야 하는 이메일을 못 볼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미리미리 불 필요한 이메일은 삭제하여 관리를 해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부터 밀린 다음메일 전체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그럼 보실까요?




먼저 '다음'에서 로그인을 한 후 메일로 들어갑니다. 그럼 익숙한 화면이 나올 텐데요. 거의 90%가 광고라서 보기 불편하니 한꺼번에 다음메일 전체삭제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안 읽음 옆에 작은▼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전체 삭제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깔끔하게 삭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끝난 게 아닙니다. 완벽하게 지우려면 한 가지 단계가 남아 있는데요.



좌측 메뉴에 보시면 휴지통이 있는데 아까 삭제한 메일이 휴지통으로 단지 옮겨 갔을 뿐 이네요. 그래서 휴지통을 비워야 완벽하게 말끔히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간단히 다음메일 전체 삭제가 가능한 것을 볼 수 있네요. 여기까지 다음메일 전체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날씨가 정말 좋네요. 그래서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포스트

About 포스트 -

Author Description here.. Nulla sagittis convallis. Curabitur consequat. Quisque metus enim, venenatis fermentum, mollis in, porta et, nibh. Duis vulputate elit in elit. Mauris dictum libero id ju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