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adz

2017년 10월 29일 일요일

포스트

네네치킨 가격표 확인!

네네치킨 가격표 확인!

오늘은 네네치킨 가격표 메뉴와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치킨 프랜차이즈를 좋아하시나요? 예를 들자면 굽네치킨, 네네치킨, KFC 등 다양한 매장이 있는데요. 저는 주로 네네치킨을 많이 이용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네네치킨 메뉴 가격에 대해 완벽정리해서 올려봅니다. 네네치킨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자세히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네네치킨 가격표 한번 보실까요?




우선 네네치킨 메뉴 가격표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시려면 인터넷 검색창에 네네치킨이라고 입력하면 나오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위의 그림처럼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상단에 메뉴를 보면 매장 안내라고 나와 있습니다. 여기서 네네치킨 매장으로 들어가세요.



네네치킨 매장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지도로 찾아보는 방법과 지역으로 찾는 방법 중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은 각 매장마다 틀리지만 보통 12시부터 24시까지는 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일찍 마감을 하는 매장도 있으니 정확한 네네치킨 영업기간은 전화하셔서 확인을 해보셔야 하네요.




홈페이지에는 네네치킨 가격이 없네요. 그래서 제가 갖고 있던 메뉴를 올립니다. 전 요즘 파닭에  빠져서 오리엔탈파닭을 자주 시켜 먹네요. 개인적으로 파닭에 나오는 소스가 마음에 듭니다.





닭고기는 100% 국내산을 이용한다고 하네요. 사실 순살 치킨을 시키고 싶어도 순살은 수입 닭을 쓴다는 소문을 들어 살짝 걱정이 되어 시켜 먹은 적이 없네요. 

그런데 모든 메뉴가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한다고 하니 다음번엔 순살로 시켜 봐야겠습니다. 튀김유는 순 식물성 튀김류만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그 이외에는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이로써 네네치킨 가격표 및 영업시간 및 메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얼마전에 먹은 파닭 사진을 올려 봅니다. 네네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스트

About 포스트 -

Author Description here.. Nulla sagittis convallis. Curabitur consequat. Quisque metus enim, venenatis fermentum, mollis in, porta et, nibh. Duis vulputate elit in elit. Mauris dictum libero id ju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