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adz

2017년 10월 30일 월요일

포스트

국제금시세 전망 금값투자시 참고하세요

국제금시세 전망 금값투자시 참고하세요.

오늘은 국제금시세 전망과 금값투자 전망은 어떤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몇일 전부터 날씨가 정말 더워 졌는데요. 비가 오면 좀 시원할 줄 아았는데 더 덥네요. 지금 날씨만큼 핫한 오늘의 국내 14K 24k 18k금값시세 및 국제금시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은 여러 방법이 있지만 우선 간단하게 볼 수 있는 방법부터 알려 드릴게요. 우선 오늘의 금매입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한국금거래소쓰리엠을 검색하시면 된답니다. 






그럼 시간별로 확인할 수 있는데, 1g당 48,979원이고 국제금시세는 183,672원으로 확인이 됩니다. 그리고 국제금시세 차트를 확인하려면 상단 메뉴에서 금시세로 들어갑니다.




금 1돈은 3.75g으로 국제금값 시세를 확인하려면 조건 검색에서 3.75를 선택하여 검색을 하시면 되네요. 1분 간격으로 금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확인되는 국제 금값시세는 부가세 미포함이므로 부가세 10%와  판매수수료 5%를 추가해야 실제로 금살때 금액이 확인됩니다. 만약 여기서 세공까지 한다면 공임비도 추가되겠죠? 





그리고 금시세를 간단하게 네이버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네이버금융을 검색해서 접속을 합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밑으로 화면을 내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국제금으로 들어갑니다. 6월 15일 기준으로 국제금시세가 1,285.80달러로 전일대비 0.20 올랐네요. 




그럼 바로 나오는 차트는 3개월 동안의 시세로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날짜와 시세가 표시되네요. 그리고 국제 금값시세를 확인했다면 국내 금값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차트 상단에 금시세가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갑니다. 




그럼 국내 금시세가 확인되네요. 이 금액은 1돈 금값이 아니라 1g당 금액입니다. 그래서 지금 보이는 금액에 3.75를 곱해야 금한돈 가격이 확인이 되네요. 




좀 더 자세한 국제금시세 전망을 알고 싶으시다면 인터넷 검색창에 킷코를 검색하시면 되네요. 초록색 선이 6월 16일 차트입니다. 오르다 떨어졌는데, 1300달러 근처에 가면 반등을 하네요. 금값 전망 금값투자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5년 금시세 변동 차트입니다. 참고하세요. 역대 최저금리로 1.25%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소득세와 물가 상승까지 생각하면 마이너스 금리이죠. 부동산 시장도 불안하다 보니 안전 자산인 금에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요인들로 금시세가 출렁이게 만드네요. 여기까지 국제금시세와 금값 전망 금값투자 시 국제금시세를 참고하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금값에 투자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스트

About 포스트 -

Author Description here.. Nulla sagittis convallis. Curabitur consequat. Quisque metus enim, venenatis fermentum, mollis in, porta et, nibh. Duis vulputate elit in elit. Mauris dictum libero id ju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