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adz

2017년 10월 29일 일요일

포스트

프로그램 삭제가 안될때 해결방법

프로그램 삭제가 안될때 해결방법

이번에는 프로그램 삭제가 안될때 강제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사용자가 컴퓨터의 최상위 관리자로 명령을 내리는데 윈도우 시스템이 이를 거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폴더와 파일을 지우기 위해 삭제 버튼을 누르는데 안 지워지는 경우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이유는 파일과 폴더의 엑세스 권한이 다른 계정으로 되어 있거나 시스템의 권한 설정의 오류 때문입니다. 액세스 권한이 다른 계정으로 속해 있다면 간단하게 파일 폴더의 소유자를 변경해주면 됩니다.

그런데 만약 최상위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 상태에서 파일이나 프로그램 삭제가 안될때 시스템의 오류현상으로, 이런 경우에는 윈도우 자체에서는 해결이 안 되기 때문에 프로그램 강제 삭제 프로그램을 설치해야만 폴더와 파일 그리고 프로그램 지우기가 가능해집니다.



Unlock 프로그램은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설치시 중요한 부분만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위와 같은 창이 나오면 불필요한 기능설치 차단을 위해
Advance버튼에 체크해야 합니다. 



   하위 디렉토리에 체크된 표시를 모두 해제하면 됩니다. 


파일이나 폴더 그리고 프로그램 삭제가 안될때 
안지워지는 파일이나 폴더 그리고 프로그램 아이콘 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메뉴창이 열립니다.
Unlock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동작없음을 클릭하면 나오는 메뉴 중에서 삭제를 선택해서 클릭하면 됩니다. Unlock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프로그램 삭제가 안될때 프로그램 파일을 가장 간단하게 강제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포스트

About 포스트 -

Author Description here.. Nulla sagittis convallis. Curabitur consequat. Quisque metus enim, venenatis fermentum, mollis in, porta et, nibh. Duis vulputate elit in elit. Mauris dictum libero id justo.